Menu< >




BGM정보 : utada hikaru - first love">http://
BGM정보 : utada hikaru - first love





일단 서양간지부터




모델간지 가방끈과 신발까지 색감도 만족





그냥 무난합니다 서양인이라 좀 커버된느낌





뭔가 묘하게 끌리는 조합이라.. 소화하기 힘든데 역시 서양핏







말이 필요없는 유명한 핏짤 부럽네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흑형이 핏이 좋은듯하네요 생긴것도 잘생겼고 개인적으로

이런 세트같은 느낌 너무 좋아함





서양간지 수염과 같이 꾸민듯 안꾸민듯한 편안한 느낌임





마초 간지가 줄줄나네여 페도라 색도 이쁘고 포인트도 좋고





칸예의 여유 ㅋㅋ





흑형 얼굴 가리고보면 핏도 장난아님 뭔가 슬림하고 좋은 느낌입니다

올리다보니 흑형이 더많은것같은데 일부러 그런건아닙니다 ㅋㅋ





일명 스펙빨 청청패션이네요





서양 마지막 꼬꼬마 알론소 타고난 녀석인듯







내츄럴간지 부츠또한 멋있네요



이제 부터 동양간지 갑니다~!






길쭉길쭉 하네요 역시 모델은 다르군여

몸 핏도 좋구요 좋네염





동양인인데 핏은 서양인 ㅋㅋ 사기캐릭같음






뭔가 호불호가 갈릴거같은 ㅋㅋ 느낌이 많이 듭니다





밴리와 카키부츠의 조합까지 아주 좋네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사진 구도와 느낌임






기럭지가 아주 기네요

뭔가 바지가 너무 타이트한 느낌이 있는데 느낌이 좋아서 ㅋㅋ





훈훈





서양 핏인데.. 동양에 넣어네요 죄송합니다 ㅠ






이쁜듯 자켓 자체가





여기 까지가 동양간지 마지막입니다.



보너스로 여성 청청패션 갑니다.


일단 서양 먼저







캬- 시크한 냄새가 여기까지 진동하네요








유명한 다커누나 실제로 큰지는 직접 봐야하는데 볼수있는 기회가 없으니..








  이쁘네요 모델이라 그런지

여친 사주고싶다.. 없어서 그렇지







핏이 예술인듯 나나같이 마른고 키큰 여성한텐 아주 좋을듯합니다.








얼굴로 완성하는 느낌이 강하네요









요염한 자세







색감 자체도 이쁘고 핏도 좋네요








뒷태 미녀.








여친룩이네여 사랑해주고 싶은










너무 좋네요 사랑스럽고 디자인이 참 멋진듯









마지막 미녀 4총사

저는 맨 왼쪽 고르겠습니다.


여기까지 서양미녀 청청패션이였습니다


바로 동양미녀 청청패션 갑니다.

근데 별루없네여 ㅠ










잘어울리네여






말이 필요없는 ㄷㄷ...


















'Sty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룸 인테리어  (0) 2016.05.11
일본  (0) 2016.05.10
커플  (0) 2016.05.10
꾸미고 싶은 인테리어  (0) 2016.05.08
일 잘하는 신동엽 코디  (0) 2015.09.20